11 May 2009

어머님께

Happy Mother's Day to my Umma and Emo!


어머니께 (To My Mother) - G.O.D.


"Mama" - Bobby Kim



Lyrics

MaMa 아직도 기억해요 어릴적 당신의 품을
MaMa 어느새 훌쩍 자라서 어른이 되었지만
난 언제나 당신의 무릎이 필요한 작은 아이일 뿐이죠

어디로 가야 하는지 몰라 길 헤매다 문득 뒤를 돌아보면 그곳엔
언제나 당신이 웃고 있었죠 내 그림자를 안고서

MaMa 이제 알 것 같아요 얼마나 힘들었나요
MaMa 힘들고 지쳐 쓰러져 울고 싶었을 텐데
난 한번도 엄마의 눈물을 본 적 없죠 미안해요 고마워요

이제는 내가 기다릴게요 비가 오면 우산 들고 내가 서있을게요
당신이 내게 했던 것 처럼 내가 안아 줄게요

하늘에 뜨거운 저 태양도 밤하늘에 수많은 저 별들도
당신 앞에선 그저 작은 이야기일 뿐인걸

이제는 내가 기다릴게요 비가 오면 우산 들고 내가 서있을게요
당신이 내게 했던 것 처럼 내가 안아 줄게요

그대와 영원히..



"Dear Mom" - 소녀시대 (Girl's Generation)

No comments: